[신사동 가로수길 맛집] 껌승 // 쌀국수 베트남 음식점 '콴안다오'

|2018. 9. 18. 12:32


안녕하세요. 서울 그남자 JD입니다.

제가 다녀온 신사동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콴안다오를 소개 합니다. 


- 솔직한 후기 입니다. - 


저는 베트남 여행을 꽤 오랫동안 다녀왔기 때문에 베트남 음식에 대한 맛을 좀(?) 안다고 할 수 있습니다. 

한국에도 베트남쌀국수 체인점들이 많은데,, 솔까말 다 개 노맛입니다. (개나줘버려)

체인점 치고 베트남 현지 맛을 내는 곳 단 한군데도 없습니다. 한국형 베트남쌀국수라고 말하곤 하는데,, 

그냥 쌀국수집이라고 내지 왜 베트남을 갖고 오냐고요~ 


여튼 // 예전에 신사동에 현지식 베트남 음식집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기만 했었답니다. 

이제서야 갔다왔는데,, 오오 역시 !! 현지 음식맛을 100% 아니더라도 거의 80% 낼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. 

(물론 맛이 좋다는게 현지식처럼 나왔다는 이야기)




▲ 껌승


껌승은 제가 베트남에 있을때 즐겨 먹었던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. 베트남형 돼지불고기?? 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, 양념된 돼지를 직화로 구워 나오는 거랍니다. 현지랑 맛이 거의 비슷합니다. 레알




▲ 짜조


요건 우리나라로 따지면 음... 만두라고 생각하시면 됨.. 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. 




이건 그때 그냥 서비스로 나와서 이름이 없습니다. 



진정 말하는건데, 신사동에서 베트남 쌀국수 드실거면 콴안다오로 가십시요... 정말 현지맛을 낼 정도로 맛이 괜찮습니다. 다른데 가지마요 진정 ㅠㅠ 돈아까워 . 여기가셈 


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쌀국수보다는 분짜를 먹습니다. 거의 비슷한데 베트남에서는 사람들이 분짜를 많이 먹는답니다. ^^ 

댓글()